분류 | 스킬이름 | 설명 | 경기관총 | 기관단총 | 돌격소총 | 보조무기 (권총) | 보조무기 (리볼버) | 보조무기 (버스트) | 보조무기 (샷건) | 산탄총 | 소총 | 지정사수 소총 | 요구사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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액티브 | 가시 | 헤드샷으로 적을 처치하면 10초 동안 스킬 데미지가 25% 만큼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5 이상 |
액티브 | 광란 (1) | 빈 탄창을 재장전하면 7초동안 무기 데미지가 +35%만큼, 발사속도가 +35%만큼 증가합니다 | O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4 이하 |
액티브 | 구제 | 대상을 죽이면 50%확률로 탄창을 채웁니다. | X | X | X | O | O | O | O | X | X | X | |
액티브 | 근시안 | 치명타 사거리가 -20%, 적정 사거리가 -20%, 안정성이 35% 상승 | X | O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4 이하 |
액티브 | 근접전의 대가 | 7m 내에 있는 대상을 처치하면 5초 동안 무기 데미지가 50%만큼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5 이상 |
액티브 | 낙천주의자 | 탄창의 탄약이 10%만큼 소모될 때마다 무기 데미지가 3%만큼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5 이하 |
액티브 | 떨리지 않는 손 | 사격을 적중시키면 무기 조작력이 2%만큼 증가합니다. 최대 15번 중첩. 최대중첩에서 맞추면 5%확률로 무기 조작력 보너스가 소모되고 탄창이 보충 |
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5 이하 |
액티브 | 뜻밖의 행운 | 탄창 휴대량이 20%만큼 증가, 엄폐한 상태에서 발사한 탄환이 빗나가면 25%확률로 탄창에 반환 | X | X | O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|
액티브 | 레인저 | 대상과 떨어진 거리가 5M마다 무기 데미지가 2%만큼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4 이하 |
액티브 | 맹인 | 시각 상실 상태이상 효과가 적용된 적에 대한 무기 데미지가 20%만큼 증가합니다.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액티브 | 벌거숭이 | 방어도가 소진된 상태일 때 헤드샷 데미지 50% 상승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O | 8배율 이상 |
액티브 | 보존 | 적을 처치하면 3초에 걸쳐 방어도가 5%만큼 회복됩니다. 헤드샷으로 처치하면 회복량이 증가합니다.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5 이상 |
액티브 | 부메랑 | 치명타 적중 시 50% 확률로 탄환 반환후 다음 사격 데지미가 20% 증가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O | X | 5 이상 |
액티브 | 불안정 | 무기 조작력 -35%, 무기 데미지 25% | O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|
액티브 | 브레드바스켓 | 바디샷을 적중시키면 10초동안 다음 헤드샷의 헤드샷데미지가 5%만큼 증가. 최대 10번 중첩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5 이상 |
액티브 | 빠른 손 |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재장전 속도가 3%만큼 증가. 최대 20번 중첩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액티브 | 사전 계획 | 탄환을 장전할때마다 무기데미지가 증가하여 최대 35%만큼 증가. 모든탄환이 재장전되면 무기데미지가 추가로 50%만큼 증가. 버프는 10초동안 지속 |
X | X | X | X | X | X | X | O | X | X | 4 이하 |
액티브 | 새디스트 | 출혈 상태이상 효과가 적용된 적에 대한 무기 데미지가 20%만큼 증가합니다.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액티브 | 선제공격 | 탄창이 가득 찼을때 첫 사격은 신체 어디에 적중하든 헤드샷 데미지를 줍니다.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O | 8배율 이상 |
액티브 | 소총수 | 헤드샷 을 적중시키면 5초동안 무기 데미지 +10%증가. 최대 스택 5개 헤드샷을 다시 맞추면 시간이 갱신됩니다. 머리가 아닌 부분을 맞추면 보너스 효과 제거 |
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O | X | 4 이하 |
액티브 | 신중함 | 탄창의 첫 절반은 발사 속도가 15%만큼 증가하는 대신 무기 데미지가 -20%. 나머지 절반은 발사속도가 -25%, 무기데미지 20%증가 |
O | O | O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|
액티브 | 앙심 | 상태이상 효과가 적용된 적을 처치하면 15m 내에 있는 모든 그룹 멤버의 치명타 확률을 10초 동안 20%만큼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5 이하 |
액티브 | 연속 타격 | 바디샷 처치를 3번 연속으로하면 탄창이 보충되고, 7초 동안 무기 대미지가 +50%만큼 증가합니다.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O | X | X | 4 이상 |
액티브 | 영속성 | 헤드샷으로 적을 처치하면 다음 스킬 사용 시 스킬 지속시간과 탄약, 사용 횟수가 5%만큼 증가합니다. 최대 10번 중첩 |
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5 이상 |
액티브 | 외부인 | 무기 발사 속도는 낮아지나 무기가 발사되면 최적 거리가 증가합니다. | X | O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5 이하 |
액티브 | 점화 | 화상 상태이상 효과가 적용된 적에 대한 무기데미지가 20%만큼 증가합니다.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액티브 | 중압감 | 소진된 방어도 5%마다 치명타 데미지가 10%만큼 증가합니다.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5 이하 |
액티브 | 킬러 | 치명타로 적을 처치하면 5초동안 치명타 확률이 50%만큼 증가합니다.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5 이상 |
액티브 | 텅 빈 탄창 | 빈 탄창을 재장전하면 10초동안 무기조작력이 30%만큼 증가합니다. | X | X | O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4 이상 |
액티브 | 혁신 | 헤드샷으로 적을 처치하면 25초 동안 스킬 회복 및 치유가 25%만큼 증가합니다.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4 이하 |
액티브 | 확인사살 | 적을 처치하고 3초 내에 해당 무기로 교체하면 15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30%만큼 증가 | X | X | X | O | O | O | O | X | X | X | 4 이하 |
액티브 | 흔들림 방지 | 해당 무기로 교체하면 5초 동안 무기 조작력이 최댓값만큼 증가, 적을 처치하면 버프가 갱신 | X | O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X | 4 이하 |
패시브 | 빠르고 경쾌하게 | 발사 속도 : 10%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패시브 | 사거리 | 적정 사거리 : 15%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패시브 | 여유분 | 탄창 휴대량 : 20%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X | O | O | |
패시브 | 재즈 핸드 | 재장전 속도 : 10% 빨라짐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패시브 | 정밀 사격 | 명중률 : 15%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패시브 | 최적화 | 무기 조작력 : 15%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패시브 | 평정심 | 안정성 : 15%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대포 | 장착한 상태에서 투척거리 10%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리듬타기 | 장착한 상태에서 적을 처치하면 5% 확률로 활성화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갱신됩니다. 60초에 1번씩만 발동합니다. |
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멈추고 누워서 구르기 | 장착한 상태에서 구르기를 사용하면 화상,출혈,독 상태이상 제거, 60초에 1번씩만 발동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뿌리 내리기 | 장착한 상태에서 엄폐할 경우 10초 동안 모든 스킬 데미지 및 치유가 25%만큼 증가. 엄폐물에서 벗어나면 버프효과 제거, 25초에 한번식만 발동 |
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스킬 방호 | 장착한 상태에서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방어도가 10%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영원 | 슬롯에 수납한 상태에서 엄폐할 경우 해당 무기의 탄약이 5초마다 2개 충전됩니다. | O | O | O | X | X | X | X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오버랩 | 슬롯에 수납한 상태일 때, 이 무기의 유형에 따라 현재 장착한 무기에 조작력 보너스가 부여됩니다. (경기관총 : 재장전 속도+5%, 기관단총 : 명중률+5%, 돌격소총 : 안정성 +5%, 소총 : 적정사거리 +5%, 지정사수소총 : 탄창 +5%, 권총 : 무기조작력+5%) |
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와스컬리 | 슬롯에 수납한 상태에서 속박함정공격에 5번 저항할 수 있습니다. 60초에 1번씩만 발동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윤활유 | 슬롯에 수납한 상태에서 무기 교체속도가 10%만큼 증가합니다.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이중기능 | 슬롯에 수납한 상태일 때, 빈탄창을 재장전하면 해당 탄창의 20%만큼 무료 탄약으로 돌려받습니다. 30초에 1번씩만 발동 |
O | O | O | X | X | X | X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재장전 방호 | 장착한 상태에서 재장전을 하는 동안 방어도가 10% 증가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재충전 | 장착한 상태에서 방어도가 최대일 때 스킬을 사용하면 지속 시간과 사용 횟수, 탄약이 25%만큼 증가합니다. | O | O | O | X | X | X | X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전파 | 슬롯에 수납한 상태에서 요원에게 충격 상태이상 효과가 적용되면 10m 내에 있는 적에게 이전시킵니다. 60초에 1번씩만 발동 |
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수납/장착 | 참선 | 장착한 상태일 때, 3초 동안 엄폐를 유지하면 시력상실,방향감각 상실 상태이상 효과 제거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O | |
액티브 | 게릴라전 | 방아쇠를 당기면 뇌관 탄환이발사되어 적의 신체에 박히고, 방아쇠를 놓으면 기폭탄환이 발사되어 박혀 있는 뇌관 탄환을 모두 폭파합니다. 기폭되는 뇌관 탄환 한발당 뇌관 탄환의 데미지가 +75%만큼 증가합니다. 뇌관 탄환은 1명의 적에게만 유효하며 최대 5개의 탄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|
무자비 | ||||||||||
액티브 | 끝없는 수다 | 사격을 적중시킬떄 마다 발사 속도가 1%만큼, 최대 60%까지 증가합니다. 재장전 시 효과가 초기화됩니다. | 촉새 | ||||||||||
액티브 | 눈먼 정의 | 적의 약점 또는 전자 장비를 파괴할 경우 다음 탄환의 무기 데미지가 +500%만큼 증가합니다. 데미지가 증가한 탄환으로 적을 처치할 경우 탄창이 보충되고, 해당 탄창을 사용하는 동안 무기 데미지가 +100%만큼 증가합니다. |
자유 | ||||||||||
액티브 | 박스 탄창 | 해당 무기로 적을 처치하면 탄창이 20%만큼 보충되고, 10초 동안 버프효과를 얻습니다. 버프효과가 활성화된 동안사격을 적중시킬 떄마다 탄창 휴대량이 1만큼, 최대 60까지 증가합니다. 대상 처치시 버프 효과가 소모되면서 휴대량이 증가한 탄창이 완전히 보충됩니다. |
촉새 | ||||||||||
액티브 | 야수성 | 슬롯에 수납한 상태에서 사격을 적중시킬 경우 5% 확률로 +20%만큼 증가한 피해를 폭발물 데미지로 줍니다. | 냉혈한 / 무자비 | ||||||||||
액티브 | 이중 방아쇠 | 해당 무기에는 방아쇠를 당기고 놓을 때 격발되는 이중 방아쇠가 부착되어있습니다. | 냉혈한 / 무자비 | ||||||||||
액티브 | 자유 | 적의 전자 장비에 주는 데미지가 100%만큼 증가합니다. / 조준 시 적의 약점 및 전자장비가 강조됩니다. | 자유 | ||||||||||
수납/장착 | 가벼운 입 | 슬롯에 수납한 상태일 때, 적을 처치하고 5초 내로 무기를 재장전하면 10초 동안 발사 속도가 20%만큼 증가합니다. | 촉새 | ||||||||||
수납/장착 | 독립 | 슬롯에 수납한 상태에서 약점을 파괴하면 현재 무기의 탄창이 20%만큼 보충됩니다. | 자유 | ||||||||||
수납/장착 | 회피 | 장착한 상태에서 회피할 경우 현재 무기의 탄창이 %만큼 재장전됩니다. | 달콤한 꿈 / 자장가 |